세노비스가 수퍼바이오틱스 제품 라인을 위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며, ‘수퍼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만큼은 절대 소홀히 여길 수 없는 현대인들에게 세노비스의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로 온 가족의 장 건강을 건강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TV 광고에서는 수퍼바이오틱스의 프리미엄 유산균이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과정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한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수퍼모델로 활발히 활동함과 동시에 육아와 내조까지 ‘수퍼맘’의 역할을 해내는 톱모델 이현이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비결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을 비롯해 백화점,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패밀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 세트’는 어른을 위한 ‘수퍼바이오틱스(60C)’와 어린이를 위한 ‘수퍼바이오틱스 키즈’로 구성되었으며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세노비스는 5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Probi)’에서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299v(Lp299v)’를 식약처 기준 유산균 1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하고 있다. 스웨덴 유산균 연구진이 20년 간의 인체시험과 연구 끝에 발견한 ‘Lp299v’는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달라붙어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환경을 건강하게 한다. 특히, ‘Lp299v’는 미국·유럽을 비롯해 국내 포함 전세계 143개국에서 7개의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유당, 인공향, 색소 등 전혀 첨가하지 않고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만을 100% 함유했으며, 뛰어난 안정성으로 실온에서도 2년의 유통기한 동안 100억 마리의 생균 수가 유지되어 냉장보관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보관∙섭취할 수 있다. 한편,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3년 연속 실시한 ‘3주의 환불약속 캠페인’에서 99.3%의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 잊기 쉬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5월, 소중한 가족 건강을 위해 최적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스웨덴 1위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가 센스있는 맞춤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수퍼바이오틱스를 경험하고, 온 가족의 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