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성장기 핵심 성분인 DHA의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강화한 ‘츄어블 오메가-3’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메가-3(DHA/EPA 지방산 함유 유지)의 핵심인 DHA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중요한 성분인 만큼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함량이 기존 216mg 에서 450mg 으로 2배 이상 강화됐다. 또한 오메가-3 제품은 피쉬오일 특유의 비릿한 맛으로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는데,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을 더욱 강화해 아이들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에는 호주에서 온 브랜드임을 알 수 있도록 개발한 코알라 캐릭터 ‘코비’를 적용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엄마들이 꼼꼼히 확인하는 영양 정보는 기존보다 더 크게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는 어린이 오메가-3 시장 1위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챙겨주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난 대표 인기 제품이다. 성장기 아이에게 중요한 DHA를 포함한 오메가-3 540mg(DHA450mg+EPA90mg)을 식약처 일일섭취권장량에 꼭 맞춰 공급한다. 또한 베타카로틴 성분 1mg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장시간 독서 및 전자기기 등을 자주 접하는 아이들의 눈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특히 중금속 농축으로부터 안전한 어류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쉬오일만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으며, 4가지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의 캡슐은 씹어서 톡! 터뜨리면 흘러나오는 새콤한 오렌지 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50캡슐이며 1일 2회, 1회 3캡슐 섭취하면 된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져 이혜린 과장은 “DHA는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데, 평소 엄마가 챙겨주는 식단만으로는 일일 권장량에 맞춰 제대로 챙기기가 어려운 만큼 별도로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며 “세노비스 키즈 베스트셀러인 ‘츄어블 오메가-3’의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이들이 더욱 풍부한 영양을 맛있고 재미있게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