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4월 한 달 간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트리플러스3+++ 체크’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를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으로,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3가지 기능성분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트리플러스3+++ 체크’ 캠페인은 모든 것을 꼼꼼히 따지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EPA/DHA) 세 가지가 모두 플러스된 트리플러스를 통해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는 컨셉으로 마련이 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세노비스 모델 이현이와 함께 ‘트리플러스3+++인지 체크하고 트리플 혜택도 체크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를 통해 주부이면서 동시에 수십 가지 역할을 해내야 하는 바쁜 엄마의 일상을 그려내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함과 동시에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트리플 플러스된 트리플러스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시중에 수많은 건강기능식품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제대로 담은 멀티비타민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멀티비타민을 선택할 때는 11가지 멀티비타민 플러스+, 6가지 미네랄 플러스+는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까지 트리플 플러스(3+++)된 ‘트리플러스3+++’인지 체크하면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으니 가족 건강을 플러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