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건강사업부 대상웰라이프가 7일 동안 맛있게 즐기는 다이어트제품 ‘마이다이어트레시피’를 출시했다.
‘마이 다이어트 레시피’는 모닝쉐이크와 나이트쉐이크, 씨크릿젤 세 가지로 구성돼있다. 기호에 따라 음료, 요거트, 샐러드 드레싱 등 나만의 메뉴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지루한 다이어트에 재미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다이어트레시피’ 모닝쉐이크는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쉐이크 맛으로 아침식사대용 제품이다.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도록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와 L-카르니틴, 비타민B 등을 함유했다. 저녁식사대용인 나이트쉐이크는 상큼한 블루베리쉐이크 맛이다. 녹차추출물과 비타민 C?E 등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해 준다. 두 제품 모두 분말형으로 저지방우유에 혼합하면 쉐이크가 된다. 1포 기준으로 저지방우유 150~200㎖를 혼합하면 쉐이크가 되고, 우유를 좀 더 넣으면 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씨크릿젤은 저녁시간이면 심해지는 공복감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  나이트쉐이크에 씨크릿젤을 넣으면 걸쭉한 요거트타입이 되기 때문에 포만감을 더 해준다. ‘마이다이어트레시피’는 개인의 상황과 신체 특성에 따라 쉐이크를 아침, 저녁 식사로 대체해 식단을 조절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이광승 본부장은 “맛과 영양을 갖춘데다, 상황과 취향에 맞춰 쉐이크 레시피에 변화를 줄 수 있어 물리지 않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마이다이어트레시피는 7일 프로그램으로 각각 7포씩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5만원.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쇼핑몰(www.wellife.co.kr)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