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이 이달 27일까지 신입 약사/수의사 특별 채용전형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ETC영업, 임상(CRA), 품질(QA/QC) 분야다

이번 공개 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로서 약사/한약사/수의사 등 관련 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면허소지 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영업부문은 병∙의원을 대상으로 전문의약품 영업 업무를 맡으며 근무지는 전국이다. 임상(CRA) 부문은 임상시험 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하며 근무지는 보령제약 본사(서울)이다. 품질(QA/QC) 부문의 지원 자격요건은 약학 전공자로서 약사 면허소지자(예정자 가능)이며, 입사 후 품질 및 제조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근무지는 보령제약 안산공장이다.

모집전형은 서류 → 1차면접(실무진 면접+인성역량검사) → 2차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지원서 접수는 오는 2월 27일 까지다.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boryung.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령제약그룹의 뿌리이자 모기업인 보령제약은 1963년 설립되어 신뢰받는 제약사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며 제약산업의 현대화를 이끌어왔다. 남녀노소 사랑 받는 일반의약품 겔포스, 용각산 등을 비롯해 국내 최초 고혈압 신약 카나브를 개발하여 국내 보건산업 향상에 기여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보령제약 정인식 인사팀장은 “창의적인 마인드로 변화를 주도하며, 올해 창립60주년을 맞이하는 보령의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주인공이 되어줄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