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입센(대표: 김성민)과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는 지난 23일(금) 입센의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인 디스포트(Dysport®)와 갈더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레스틸렌(Restylane®) 의 국내 영업 및 공동마케팅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흥범 대표는 “갈더마와 입센의 발전적인 파트너십이 이루어져 매우 기쁘고, 양사의 가치가 더해져 피부미용 환자와 의료진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피부미용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레스틸렌과 디스포트는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검증된 임상결과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전하며 “양사는 의료진이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의료진 교육과 전문의 훈련에 계속해서 투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한국입센의 김성민 대표는 “디스포트의 시장 점유율을 극대화하고 브랜드를 더욱 더 성장시킬 수 있는데 중요한 파트너가 될 갈더마와의 의미있는 파트너십이 확대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성민 대표는 “디스포트와 레스틸렌이 각각의 제품 군에서 다져온 노하우를 접목한다면, 의료진에게 보다 나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이는 결국 환자의 의료 혜택 개선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에 맺은 전략적 제휴가 양사는 물론 의료진과 환자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공식적인 영업은 지난 26일(월요일)부터 시작됐으며, 성형외과와 피부과 모두에서 코마케팅을 통해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