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최근 정신적·육체적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피로바이’를 출시하고 NS 홈쇼핑 채널을 통해 11월 29일(목) 오전 11시 35분부터 1시간여 동안 생방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피로바이’는 국내 최초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인정한 홍경천 추출물과 100% 국내산 현미에서 추출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그리고 일상생활의 활력소인 비타민C와 같은 주성분뿐만 아니라 타우린, L-테아닌, 흑마늘 추출분말, 복분자 딸기 추출분말 등 17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1일 1회 1캡슐 복용으로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생방송에서는 우리 몸의 활력에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 비타민 B군 7종과 미네랄 성분의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업’을 추가 증정하여 구매자들에게는 1석 2조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은 스트레스 공화국’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대한민국 성인들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각종 스트레스는 만성피로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최근 5년간(2006~2010)의 자료에서는 만성피로증후군 환자가 여성 15만명, 남성 10만명으로 25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나며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의 경우 딱히 해결할 수 있는 방도가 마땅치 않다”며 “’피로바이’가 정신적·육체적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러일으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