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그룹 계열 화장품 회사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신현철)가 화장품 브랜드 차랩(CHALAB)의 클렌징 폼 ‘차랩 더마세븐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클렌징 폼(CHALAB DERMA7 Moisturizing Soft Cleansing Foam)’을 지난 7월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차랩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노화, 각질, 피부건조 등과 같은 문제성 피부의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이다. 클렌징 폼으로는 ‘차랩 더마세븐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클렌징 폼’이 첫 제품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차랩 클렌징 폼’은 생크림 감촉의 거품이 풍부하게 형성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공보다 작은 미세입자 거품이 모공에 남아있는 피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완벽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천연 파파야추출성분으로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단순한 클렌징을 넘어 모공관리, 블랙헤드, 피지관리, 각질제거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라며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독자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차랩 클렌징 폼’제품 구입 및 문의는 차바이오에프앤씨 대표번호(1544-6294)로 확인이 가능하며, 강남차웰빙샵, 분당차웰빙샵, 차움,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