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화이트치과가 새롭게 개원하면서 중국 진출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화이트치과(대표원장 김행철)는 ‘선한사람들이 만드는 선한병원’의 모토로 사회사업 및 중국 진출을 위한 사업을 펼치는 병원으로 새출발을 알리는 개원식을 11월 10일 오전 10시에 가진다.

기존 화이트치과는 양악수술 브랜드로 중국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를 발판 삼아 이번에 새 원장으로 부임한 김행철 원장(전 선치과 원장)은 화이트치과 네트워크의 중국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병원은 교정과, 보철과, 구강외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원장을 포함해 14명의 원장이 각 분야 진료를 맡고 있다. 각 진료마다 대학병원 교수들이 참여하는 임상위원회를 운영하여  안전하고 체계적인 치료시스템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새롭게 시작하는 화이트치과는 수익의 30%를 사회에 환원하며 무료봉사진료를 시행하고, 2011년 3월 아름다운가게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돈보스코 활동 등 사회적 기업과의 연계를 확대하고 있다.



▲ 화이트 치과 김행철 대표원장

한편, 개원식과 함께 이날 오후 2시에는 중국 진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는 성형외과, 피부과 등이 포함된 한국의 임상센터를 건립을 시작으로 한 대규모 중국 출장진료, 중국 내 임상교육센터, 암센터, 종합검진센터 건립 등의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계획이 포함되어 있다.

김행철 원장은 “중국사업의 1차 스타팅 포인트는 상해에서 심천까지 중국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진행 중에 있다”며 “‘SUN LANDMARK SQUARE’라는 임상연구센터를 기반으로 한 여행, 뷰티 등이 보강된 복합메디컬센터(랜드마크타입)의 건립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