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제6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뉴트리라이트의 대학생 대상 캠페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의 일환으로,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대학생들에게 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전달하고, 대학생들에게 참신한 아이디어 발산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올해는 뉴트리라이트가 지난 5회동안 진행해온 UCC 영상 공모전에 마케팅 기획 부문을 신설해 보다 다양한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UCC 영상부문은 뉴트리라이트의 대학생 캠페인 슬로건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와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스토리’를 주제로 제시하고 이중 1개의 주제를 택해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올해 신설된 마케팅 기획부문은 △식물영양소 홍보 마케팅 아이디어 △팀뉴트리라이트 후원선수 온라인 홍보 아이디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바이럴 아이디어 등 다양한 주제 중 1개 선택해 파워포인트 양식 30매 이내로 제출하도록 하였다.

응모작은 △이해도 △창의성 △성실성 등의 기준에 의해 평가되며, 공정한 심사를 위해 마케팅 기획서에는 대학교와 전공을 기재하지 않고 팀명과 팀장명만 기재하도록 하도록 할 계획이다. UCC영상 부문과 마케팅 기획 각 부문별로 대상을 수상한 1팀에게는 장학금 300만원, 최우수상을 수상한 3개팀에 장학금 100만원, 우수상 10팀과 참가상 30팀에는 장학금 50만원, 장학금 10만원이 수여된다. 수상작 발표 및 시상은 9월 중 이뤄지며, 총 88팀의 수상자들에게는 뉴트리라이트에서 제공하는 파티에 초청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을 기획한 뉴트리라이트 신은자 부장은  “뉴트리라이트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과정을 통해 진정한 스펙인 ‘건강관리’에 대해 올바로 인식할 수 있게 되기 바란다” 며  “올해는 응모분야에 마케팅 기획 분야를 신설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브랜드에 관한 장기적 시야를 엿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공모전의 자세한 응모요강은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사이트(www.nutrilite.co.kr/camp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공모전 사무국(02-735-9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