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특화 바로병원(대표원장 이철우)은 가을을 맞이해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자식사랑 부모사랑’ 이벤트를 오는 10월 1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야외활동으로 인해 부모님의 척추·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자는 취지에서 열게 됐으며, ‘효도 검진 프로그램’과 ‘치료 후기 공모전’ 두 가지가 각각 진행된다. 

‘효도 검진 프로그램’은 며느리가 시부모를 모시고 오거나 사위가 장인, 장모와 같이 바로병원을 찾아 진료를 할 경우 ‘효도검진권’ 등 각종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단, 방문 시에는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가 필요하다.  

‘치료 후기 공모전’은 바로병원에서 치료를 받아 완쾌한 후기를 본인 혹은 자녀가 공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우편·홈페이지·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며, 결과는 10월 25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 예정자는 총 7명으로,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검진 혜택이 제공된다.

바로병원 이철우 원장은 “가을은 등산, 단풍놀이와 같은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이므로 어르신들의 척추관절에 무리가 생기지 않았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며 “중·장년층들은 통증이 생겨도 대부분 방치해 치료 시기를 놓치기 쉬우므로 가족들의 꾸준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참가문의 및 안내는 행사안내 및 문의는 바로병원 기획홍보실(032-722-8835) 또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