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가격대별 추석 선물세트 10종을 선보인다. 뉴트리라이트 추석 선물세트 10종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종합비타민 무기질, 오메가 3, 비타민 C, 어린이 영양제등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격대 역시 5만원대부터 15만원대로 다양하다.

뉴트리라이트가 선보인 5-10만원대의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 6종은 각각 한 가지 기능 또는 대상에 초점을 맞추어 구성했다. 대표적인 세트 구성으로는 항산화에 탁월한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선물세트’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뉴트리라이트 칼맥 선물세트’, 중년층 이상 성인의 건강을 위한 ‘뉴트리라이트 골드 선물세트’가 있다. 이외에도 음주가 잦은 직장인들의 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과 비타민B를 포함한 ‘뉴트리라이트 셀렉션 선물세트’와 항산화 및 장건강 증진을 통해 활력을 찾을 수 있는 ‘뉴트리라이트 바이탈 선물세트’, 어린이 영양관리에 도움을 주는 ‘뉴트리키즈 선물세트’ 등을 포함했다.

10-15만원대의 선물세트에는 뉴트리라이트의 대표 제품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과 더불어 선호에 따른 제품을 함께 선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은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20여가지 식물농축물에서 얻어지는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등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제공해 바쁜 생활로 영양불균형을 고민하는 성인들에게 적합하다.

세트 구성으로는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에 휴대가 편리한 더블엑스 10 데이즈를 추가한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선물세트Ⅱ’와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에 인기제품인 새몬 오메가-3, 아세로라 C 비타민, 이스트 비 제품 등을 함께 구성한 ‘뉴트리라이트 베스트 선물세트’, ‘뉴트리라이트 베이직 선물세트’ 등을 선보였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신은자 부장은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명절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며 “최근 식약청 조사결과를 통해 나타난 바와 같이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늘고 있어, 자사 베스트 제품인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의 판매율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추석 선물세트 10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www.nutrili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