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은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원터치(One Touch)’ 브랜드 혈당측정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추석, 가족건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복한 추석, 가족건강 이벤트’는 약국이나 의료기기상에서 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의 개인용 혈당 측정기인 ‘원터치 셀렉트 심플’과 ‘원터치 울트라 이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모두에게 선물이 주어지는 100% 당첨 가능한 행사다.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1등을 차지한 1명에게는 65만원 상당의 VIP 건강검진 상품권이 주어지며, 2등 5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존슨앤드존슨 생활용품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그리고 3등은 이벤트에 응모하여 1, 2등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소비자들에게 주어지며, 선물로 스트레칭용 라텍스밴드를 증정한다.

‘행복한 추석, 가족건강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약국이나 의료기기상에서 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의 혈당측정기 ‘원터치 셀렉트 심플’ 또는 ‘원터치 울트라 이지’를 구매하고, 매장에 비치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서 응모하면 된다. 1등과 2등 상품은 원터치 고객센터에서 수령이 가능하며, 3등 상품은 구입 장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의 개인용 혈당 측정기 ‘원터치’ 브랜드에는 ‘원터치 울트라’, ‘원터치 울트라 이지’, ‘원터치 셀렉트 심플’이 있으며, ‘원터치’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빠르고 정확하게 혈당 측정 결과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 5월 출시된 ‘원터치 셀렉트 심플’은 ‘원터치’브랜드의 특징인 빠르고 정확한 혈당 측정 기능이 가능할 뿐 아니라 버튼이 없는 디자인으로 조작법이 간단한 것이 장점이다. ‘원터치 셀렉트 심플’은 별도의 조작 없이 시험지에 혈액을 묻혀 측정기에 넣기만 하면 바로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행복한 추석, 가족건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칼 원터치 고객서비스 센터(080-555-4499, www.onetouch.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