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re:tune(이하 리튠)을 런칭하며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총 6개 제품을 선보인다.

리튠은 우리 몸에 친화적인(Body-friendly), 보다 합리적인(SMART), 나와 모두에게 건강한(LOHAS)이라는 3가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기농 원료 99%의 기본 제품군(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특정 증상을 예방하는 고기능성 제품군(리튠 프로-오메가3, 리튠 프로-아이, 리튠 프로-리버), 어린이 브랜드 제품군(리튠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리튠 키즈 홍삼)으로 총 6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유기농 원료를 99% 사용한 유기농 비타민이다. 미국 농무성의 유기농 공인인증대행기관인 Oregon Tilth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를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비타민 7종과 미네랄 1종을 일일 섭취기준 대비 100%이상 고함량으로 담았다.

리튠은 패키지와 설명지에 모든 성분과 함량을 알기 쉬운 이미지와 설명으로 정확하게 표기했다. 또한 합성 원료가 반드시 들어가야 할 경우에도 이러한 원료들의 성격과 안전성을 정확히 표기해, 소비자들이 고품질 고함량에 대한 리튠의 진정성과 자신감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생명과학에서는 이번 리튠 런칭을 맞아 소비자들이 건강을 ‘리튠’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리튠 브랜드 몰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기프티콘 증정, 유기농 서포터즈에게 캡슐커피머신, 휘슬러 냄비셋트 증정, 구매 회원 모두에게 ‘리튠 홀리바질 허브백’ 증정하는 등 매일매일 풍성한 경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9월 6일(목)에는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유통기한이 지나거나 다 먹은 비타민 통을 가지고 오는 소비자 선착순 99명에게 56,000원 상당의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2개월분)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리튠 브랜드샵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리튠 성인대상 제품 중 1종 체험 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