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자사의 핵심 가치인 헬스 앤 웰빙에 대해 고객과 보다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동시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hilips.Kor)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필립스전자는 이번 페이스북 개설을 통해 고객과 한층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필립스의 헬스 앤 웰빙 소식과 혁신적 기술, 식생활, 주거환경, 건강 상식 및 관리 등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에서의 활동 내용도 생생하게 담을 예정이다.

필립스전자 김태영 대표이사는 “현대 한국인들은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으며 생활하고 있다. 한국인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헬스 앤 웰빙 소식을 제공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여 약 한달 간(8월 30일 - 10월 3일) 진행하는 ‘나에게 헬스 앤 웰빙이란?’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각자의 헬스 앤 웰빙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되며, 필립스 내부 심사 및 추첨을 통해 기름 없이 공기로 튀김요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최적의 구강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소닉케어, 면도기, 조명 등 헬스 앤 웰빙 증진을 위한 다양한 자사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이 생각하는 헬스 앤 웰빙 이미지를 골라보는 ‘헬스 앤 웰빙 토너먼트’ 게임을 통해 사람들이 우선시하는 헬스 앤 웰빙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