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오는 10월 27일(토)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제3회 사랑나눔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건강과 행복 걸을수록 커집니다’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걷기대회는 국민과 함께하는 나눔의 실천과 3년간의 동행의 의미로 참가비 전액(참가인원 5천명, 참가자 1인당 5천원)을 희귀난치성 환우 치료비용으로 기부한다. 걷기를 통해 건강과 행복도 챙기고 작은 나눔이 희망의 불꽃을 만드는 보람된 나들이가 될 것이다.

걷기코스는 각자의 체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A코스 6.5㎞, B코스 4.5㎞로 구성되어 있다. 하늘공원의 노랗게 물든 억새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walkinghira.co.kr)를 통해 참가신청 하면 기능성 셔츠와 스포츠 양말, 등산용 스카프 등 푸짐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걷기대회는 3회 대회를 기념하여 3회 연속 참가자, 3대 가족 참가자, 333번째 신청자의 3․3․3 사랑나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걷기를 마친 뒤에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과 축하공연도 열린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소찬휘’가 출연할 예정이며, 한바탕 웃음과 함께 추억을 만드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사랑나눔 걷기대회’는 나눔도 실천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인기 있는 걷기대회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검색창에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조회하면 된다. 접수는 8월 13일부터 선착순 5,000명 마감이다.


저작권자 © e-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